닫기

COMMUNITY

공지사항

마마푸메, 소비자가 뽑은 '2017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 수상

페이지 정보

  • 관리자
  • 작성일17-07-13 11:51
  • 조회 : 3,784회
  • 댓글 : 0건

본문

e29a2d76a4fa54ac2710eb682ca769db_1499914

 

㈜컬쳐메이커스의 유아용 아웃도어 라이프 전문 브랜드 마마푸메가 국민일보 주최 ‘2017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 인증식에서 유아용품(외출용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이번 시상식은 7월 11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개최됐다. 

마마푸메는 아이들의 더 나은 야외활동을 위해 만들어진 브랜드로 언제 어디서든지 포근한 엄마의 품을 느끼고 아이들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부모의 마음을 제품에 담아내는 것을 목표로 한다. 대표 제품으로는 카시트 목베개와 야외활동용 아웃도어 담요를 출시했다.
 

logo.jpg

더보기 Click

‘카시트 목베개’는 아이의 장시간 탑승 시 불편함을 최소화하도록 제작한 제품으로 아이들의 신체 특성에 맞춰 머리 전체를 지탱하는 앞쿠션과 목 뒷부분의 두께를 얇게 했으며 고정용 똑딱이 버튼을 사용해 유아 머리의 지탱력을 높게 설계하는 등 기존 목베개와 차별점을 두고 설계했다.

또한 열이 많은 아이들의 신체특징을 고려해 땀 흡수가 빠르고 건조가 빠른 특수원단을 적용했으며 방수·방풍, UV차단력을 높이고 보온성을 살린 기능성 아웃도어 담요도 선보이고 있다.

㈜컬쳐메이커스 손원영 대표이사는 “이번 수상은 소비자들이 참신한 아이디어와 품질우선의 생산에 집중 투자한 점에 있어 마마푸메를 인정해 주신 결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유아 아웃도어 브랜드가 되기 위해 과학적인 접근으로 안전한 유아용제품에 전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

 

http://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011605304&code=61141611&cp=nv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